서울대입구역 기미.잡티 제거, 레이저토닝 원린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나를 찾는 건강한 약속 관악구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피부과, 닥터에버스의원 서울대입구점입니다. 강한 자외선을 지속적으로 받다보면 기미나 잡티등이 생겨버리고 나이가 들 수록 기미 잡티가 더 쉽게 생겨 고질적인 고민으로 자리잡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에게 레이저토닝이 꾸준히 관심받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과연 레이저토닝이 무엇이고 어떤 원리인지, 효과나 부작용은 없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미,잡티 등 색소질환 치료에 효과적인 레이저토닝이란?
레이저토닝이란, 레이저 광선을 이용하여 피부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는 시술을 말합니다. 피부 표피층에 있는 멜라닌 색소가 기미와 잡티의 원인이 되는데 이를 없애기 위해 레이저를 사용하는데요. 일반 레이저로 피부표면에 딱지를 만들어 간단하게 없애는게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레이저 열을 이용하다보니 없애야하는 기미나 잡티뿐만아니라 주변의 조직까지 상처를 입히게 된답니다.
이 경우 레이저로 생긴 주변부의 상처가 시술이후 아무는 과정에서 색소침착이 일어날 수 있다는 약점이 있죠. 시술 방법에 따라 손상이 덜 생길 수는 있지만 아예 손상을 안주고 시술을 한다는 것이 사실 힘들답니다. 이러다보니 평소 잡티가 잘 생기고 많이 생겨 고민인 분들에게는 주변 정상 조직 손상으로 생겨난 색소침착이 다른 사람에 비해 오래갈 수 있다보니 오히려 다른 고민을 안겨줄 수가 있어요.
이런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게 바로 레이저토닝인데요! 레이저 토닝 원리는 깊은 파장의 레이저를 피부 손상을 주지 않을 정도로 고르게 반복적으로 쏘아 멜라닌 색소도 없애면서 색소 침착 부분도 주변 정상적인 피부들과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방식입니다.
서울대입구역 닥터에버스, 레이저토닝 장점은?
레이저토닝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딱지를 발생시키지 않으며 열 손상을 최소화한다는 점입니다! 주변 정상적인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얼굴 톤을 고르게 밝혀주는 레이저토닝효과를 볼 수 있고, 통증과 부작용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이죠. 딱지가 생기지 않아 땀이 많이 흐르거나 피부관리가 쉽지않은 계절에도 시술 후 관리가 어렵지 않다는 점도 레이저토닝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레이저토닝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없을까?
레이저토닝은 비교적 안전한 시술에 속해요. 하지만 레이저토닝 부작용으로는 토닝에너지를 너무 높여 짧은 주기에 반복적으로 시술을 받게되면, 시술 받은 부위에 저색소 침착, 혹은 멜라닌 색소를 자극해 피부를 더 어두워지게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개인마다 다 다른 피부상태와 톤을 가지고 있다보니 오랜 상담을 통해 피부톤, 색소 정도, 깊이, 피부상태에 따라 적절한 레이저토닝 치료하는 것이 사전에 레이저토닝 부작용을 막을 수 있어 가장 중요하답니다.
[주의사항]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보습에 각별히 신경을 써주셔야 하고 자외선 노출은 색소침착과 재발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그 외 시술 후 주의 사항은 닥터에버스 서울대입구점 카카오플친으로도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